meta name="naver-site-verification" content="f9f1d773320ae0010fc3b612b886e1dfe17e86d7"/>

메뉴 건너뛰기

포토스토리

본문시작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무더위 잘 견디며 물질하고 있는 단아한 다나강사 입니다!!:) 

얼마전에 날씨를 확인해 보니 서울이 보홀보다 무려 10도나 높더라구요;;; 이거 실화입니까!? 

진심 시원한 보홀 바다에 풍덩 하고 싶습니당!! 

"비록 바다는 아니지만 풀장이라도..."  라는 마음이던 찰나 잠실 다이빙풀장에서 리뷰교육 진행 했습니다!! 

슬쩍 이야기 보따리 풀어볼께용^^ 


j_8e2Ud018svc1km6yvul88ocv_tcpdy.jpg


일요일 오전타임 입장해서 교육 진행합니다~ 그 많던 다이버들이 다 어디로 간거죠?? 바다로 갔나봐용~ 

한적한 수영장에서 힘차게 교육 시작해 볼게용~ 고고씽!!!
깨르르르륵~~~

오늘의 주인공은~  "정다이버!!! 이 분 입니당!!" 



i_je2Ud018svc1p36y3kh3zstw_l6xbse.jpg


수업 전에 이런저런 얘기를 나눠보니 마스크물빼기가 힘들었데요~ '잘 할 수 있을까!?' , '나는 왜 안되나!? ㅠㅠ'
다나강사와 함께하면 그런 걱정은 논놉
차근차근 연습을 해보고, 잘 안되는 부분과 원인을 찾아 봅니당~ 역시나!!!
마스크 물빼기를 코로 "흫~~ 음~~" 공기를 마스크에 넣고, 물은 마스크 밑 부분으로 밀어 빼내야 하는뎅...
입으로 숨을 뱉어내니 마스크에 물이 빠지질 않네요~! 
천천히 연습하면서 스트레스 받지 말고, 즐기면서 배워 보자구요!!



i_je2Ud018svc1mkm1rsi0fs7r_afz8w8.jpg


j_5e2Ud018svc6y9zxdtwzv32_sh4g40.jpg


이번엔 호흡기 물빼기 스킬~ 
와우~ 긋긋 잘 하시네용!!!



자 깊은 수심으로 내려가 봅니당!!
잠실 다이빌풀은 5m에용 

'정 다이버'는 유영할 때 자세, 특히 몸이 서지는게 문제였데요~ 
그래서 연습 또 연습~ 

훌라후프 준비해서 통과하기 하면서 놀듯이 연습을 해보아요~ 

즐기면서 하는 것 만큼 큰 성장은 없는 것 같아요!!! 



h_fe2Ud018svc1imjj08h6crvx_o7cw94.jpg


h_fe2Ud018svc1jpqr1xe9s17_go83m.jpg


h_fe2Ud018svc19st7l9e7pdlp_fszj0h.jpg


계속 연습 연습 또, 연습 잘 할때 까지 연습~
연습~~~~~~

점점 자세가 좋아지고 있어용!!! 
또 다른 고민이었던 몸이 세워지는 증상(?)도 점점 좋아지고 있어용^^ 




0_8e3Ud018svcddfyk644a60a_unnfu6.jpg


맞지용?? ㅇㅋ?? ㅇㅋ!!!!

점점 표정도 좋아지고, 자신감도 붙는 것 같아요!!!
뿌듯 합니당!!!



0_9e3Ud018svc10oqfl4l317qs_owf86y.jpg

계속해서 연습연습 또 연습~
수업시간을 2시간 에서 3시간 정도 예정하고 진행을 하는데..
'정 다이버' 께서 "그 시간이면 너무 짧지 않나요? 라고 문의를 했지만... "걱정 마세욧!!!"

열심히 집중해서 수업을 진행하니 결코 짧은 시간이 아니지요?? ㅎㅎㅎ
스쿠버다이빙이 체력소모가 많이 되는 활동이에요~~  무리 하시면 안됩니당!!! 




1_9e3Ud018svc1o48h28rfwb99_slfo1w.jpg



마지막 사진은 기념사진으로 마무리 합니당!!! 
햄볶음세용:)








포토스토리

오션홀릭 강사들의 이야기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28 Next
/ 428